728x90

 

 

말뚝박기 하는데 하필 형준이가 세림이 밑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 세림이와 게임 끝나고 엉엉 울면서 세림이한테 가는 형준이 ㅋㅋㅋㅋ

무거웠니...?ㅋ

 

 

 

전체적으로 50분이나 되는데 세림이랑 형준이 붙은컷은 얼마 안돼요 ㅠㅠㅠ

셂송이들이 유닛상으로도 오조오억년이고 단체대형 유닛에도 안붙다보니

ㅠㅠㅠㅠㅠ 붙은 컷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였지만

티저에 나왔던 부분이라도 더 크고 선명하게 얻을 수 있어서 그나마 행_복

 

 

 

과자방 씬에서 나란히 붙은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

리듬에 맞춰서 어깨를 흔들고 있긴한데 ㅋㅋㅋ 형준이 표정이 왜케 뚱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춤추다 서로 흘깃 보고 다시 춤추는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아니 둘다 쌉진지한 표정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럽와서 서로 개의식하며 춤추는 사람들 보는 것 같내.....

 

아 형준이는 클럽 갈 나이가 아니지만...

 

 

 

 

어제자 비티파크 보너스 하나 추가!

 

우빈이가 사회자라 의미를 두고 역할을 나눠줬을 거라고 하자마자

마피아 세림씨? 하면서 세림이 형 의심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맘속에 비중있는 사람 = 박세림 인가보네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