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씨리얼 시작부터 만세하는 세림이 찍어주는 송토그래퍼 ㅋㅋㅋㅋㅋㅋㅋ

형준 아카이브 관련 비하인드 나왔으면 했는데 ㅠㅠㅠㅠ 이렇게 바로 나와줄줄은 

 

 

 

 

그냥 만세는 씅에 안차는 송토그래퍼 ㅋㅋㅋㅋㅋㅋ

 

아니야(단호)

귀엽게(단호)

 

 

 

 

 

 

 

귀여워지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덥고 힘들지만 사진 잘나오기 위해 점프도 마다않는 세림이 ㅋㅋㅋ

송작가님이 하라는대로 다해줌 ㅋㅋㅋㅋ

 

 

 

 

 

결과물을 확인하고 활짝 웃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

잘나왔다는 형아 칭찬에 기쁜 쪼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은...

 

 

쭈니 작가님이 올려주신 셂형 사진이랑

 

 

 

 

 

멤버들 사진 예쁘게 찍어주느라 고생한 우리 작가님 아카이브 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