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사랑니 때문에 고생중인 형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빈이가 형준이 줘야하는 도시락인거 알고 뒤늦게 어묵볶음했다니까

너무 고맙고 기뻐서 심장 뛴다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심장 같이 재주는 세림이 ㅋㅋㅋ 근데 손등으로 그게 느껴지나....

 

 

 

 

형준이를 위해 어묵볶음까지 해준거에 찐 감동 느끼는 쪼푸 ㅠㅠㅠㅠ

근데 제비는 아니어서 못먹었지만.....

ㅠㅠㅠㅠ아니 사랑니 빼고와서 어차피 죽밖에 못먹지만 ㅠㅠㅠㅠㅠ

애기들 착해 예뻐 

 

 

 

마앨런 볼 맞고 흥화하는 말벌강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형준이 표정 진짜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 툭치고 지나가는 세림이 손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흑염룡 송형준ㅋㅋㅋㅋㅋㅋㅋ

 

 

 

 

까맣게 타가지고 다리 호달호달하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러고 성민이 지키다가 공맞고 아웃당했다 ㅋㅋㅋㅋ

아 근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참참 나이스 디펜스한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쓸데없이 진지하고 멋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참참 어느새 찰싹 붙어 서있는 우리 셂송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열정맨 둘 중에 이긴사람이랑 부전승 형준이랑 게임해야하는데

걱정이 태산임ㅋㅋㅋㅋㅋㅋㅋ

 

짝다리 근데 건강에 안좋대 얘들아 

 

 

 

 

우리 셂송즈 컷만 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아까의 게임의 열기가 식지 않은건지 세림이 굉장히 표정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는 약간 긴장하고 있음 ㅋㅋㅋㅋ아직 게임안해서 ㅋㅋㅋ

 

 

불꽃 튀는 전쟁에 형준이 차례는 다가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쭈니 안할거라며 형준이 쉴드쳐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런거 없어.

해야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