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액션 따는 캠에서도 찰싹 붙어앉아있는 셂송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스킨쉽 부자라 리액션만 봐도 찐웃음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꼭 주먹을 쳐도 자기 다리에 안치고 세림이 형아 괴롭혀 ㅠㅠㅋㅋㅋㅋ

 

 

 

 

 

 

쿵림 주먹쿵ㅋㅋㅋㅋㅋ

 

 

 

 

 

형준이가 화면 끝에 걸려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준이 얼굴이 필연적으로 짤리는게 넘 속상 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집중하면 입 벌리는 타입ㅋㅋㅋㅋㅋㅋㅋ

 

 

 

 

 

 

모마모의 도전이 웃겨죽는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는 몸을 못가누고 웃넼ㅋㅋㅋㅋ

 

 

 

 

 

막짤은 오늘자 씨레코드 강아지같은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인터뷰하는데 뒤에서 세림이가 알짱알짱거리니까 귀신같이 알고 돌아봄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