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인사하는 것 봐 너무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화환이랑 양이라니

자기들이 골랐지만 진짜 너무 개찰떡 아니오??

 

 

 

 

귀여운 우리 꽃림이와 양준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도 기대할게!!

 

 

 

 

 

추가 +++

 

 

 

 

 

 

 

 

요거는 다음날 추가 ++++

방탄소년단 봄날 커버 무대 한 세림이랑 형준이 !!

나중엔 크래비티 정식 노래에서도 셂송즈 투샷 조합이 나왔음 좋겠다 ㅠㅠㅠ

맨날 짤 퀼트하는데 ㅠㅠㅠㅠㅠ 얘들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