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멤버들 뒤에 페이크 치며 달리는 박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가 걸리면 무서워서 다들 수건을 잘 안놓는데 찰떡같이 기회를 응용해서 ㅋㅋㅋ

형준이 속고 박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 하며 뿌듯해하는 세림잌ㅋㅋ

 

 

 

결국 단독으로 왕이 된 세림이와 ㅋㅋㅋㅋㅋㅋ

박세림 왕 되자마자 어디서 튀어나와서 세림이 어깨 주물러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기회를 노리는 말벌아저씨 같으니라곸ㅋㅋㅋ

 

 

 

 

아부가 극에 달해 박세림 어깨에 대고 곡괭이질 하고 있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아플것같은데 세림이 아무 고통없이 웃고있는것도 웃곀ㅋㅋㅋㅋ

 

 

 

 

 

아니 송형준 몇절까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자까지 만들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세림이 왕이 형준이 의자 앉으니까 왕뿌듯강아지 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형준 과몰입했어 ㅋㅋㅋㅋ

세림이 청바지는 왜 닦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권력을 즐기는 박세림과 ㅋㅋㅋㅋㅋㅋㅋ

방금전까지 의자까지 해주더니 갑자기 또 시비터는 쪼푸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송형준 행동 1도 모르겠다 이해할수가없다 ㅋㅋㅋㅋㅋ

 

 

 

 

 

 

 

죽 밖에 못먹어서 저녁에 바베큐파티 못하고 죽 데우러 가는 형준이랑

그런 형준이 가는 모양 보고 안쓰러워하는세림이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하필 저때 사랑니를 빼서 ㅠㅠㅠㅠㅠㅠ 쭈니는 계속 먹지도 못함 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너무 좋았던 장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전에 벌칙타임에 치우기 당번 셋을 이미 정했는데

왕인 세림이가 왕의 권한으로 다같이 치우자고 권유하고

이게 자칫 잘못하면 그냥 노잼되거나 반발을 살 수 있는데

 

정말 크래비티 단 한명도 반박 안하고 오히려 저부분에서 감동하는거 보고

ㅠㅠㅠㅠ 이 순둥이새끼들은 찐이내 생각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권유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고 아무도 반발하지 않는 세림이의 위치? 도 너무 좋았고

그냥 전체적으로 이부분에서 넘 좋았음 나는 착한 애들이 좋아 

 

 

형준 : 형, 쌈싸대기

세림 : ??

 

아니 이 순간이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아 갑자기 왜 ??? 

 

 

 

 

 

ㅋㅋㅋㅋ막짤은 자른 소세지 새모이만큼 먹고 기분 좋아진 형준이 

하루종일 죽밖에 못먹고 너무너무 고생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