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키워드 마피아 게임 ㅋㅋㅋㅋㅋㅋ

아니 형준이는 숨긴다고 잘 숨겼는데 바로 빵터지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보니까 긴장한 표정이라던가 바로 티나나봐 ㅋㅋㅋㅋ

 

 

 

 

날카롭게 원진이 말의 어폐를 파헤치는 박세림과 신나게 웃고있지만

사실 눈치보는중인 찐 마피아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웃겨 슬쩍 눈치보고 다시 웃는 척 하는게 형준이 지금 전혀 내용도 모르고

머리 팽팽 돌아갔을텐뎈ㅋㅋㅋ

 

 

 

 

 

끝까지 마피아 아닌 척 1도 모른체 시치미 뚝 떼고 있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박세림이 가만히 둘리없죸ㅋㅋㅋ 바로 형준이 키워드 확인 들어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형한테 들킨 후에야 베시시 웃는 형준이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