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비포크랩 너무 컨텐츠 좋아서 뭔가 남아있으려니 하긴했는데 ㅠㅠㅠㅠㅠㅠ

이날것도 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 형준이랑 같이 등장하는 풋풋 세림 셂송셂송 ㅠㅠㅠ

 

 

 

형준이는 원래 약간 조용한 타입이라서 크게 차이를 못느끼겠는데

(일년정도 오래 본 것도 있고...)

세림이가 너무 조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는데 조금 낯가렸었나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형아 누룽지 과자가 완전 맛있었나봄ㅋㅋㅋㅋㅋㅋㅋ

아예 세림이 손 가져다가 먹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다 옛날 짤 진짜 딱 심심할때 올려줬어 

스타쉽 쪽으로 절해야지.. 오늘 청담으로 정모가 먹던 돈까스먹으러갔는데

브레이크타임걸려서 두군데 허탕치고 돌아왔는데 고통이 살살 녹는다.. 

 

 

 

ㅋㅋㅋㅋ맨인블랙 드립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저때가 인터네셔널 새로 나왔을ㄹ때였나 ㅋㅋㅋㅋㅋ

아니면 그 대과거 영화를 형준이는 알고있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기억 지우는 드립치는 형준이 과묵하게 바라보는 세림이 ㅋㅋㅋㅋ

적응안돼 ㅋㅋㅋㅋㅋㅋㅋ

 

 

 

조용해도 할건 다하는 셂송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틴 선배님이 알려준 붓기빼는방법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