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송형준 감독님 디렉팅에 따라 등빨자랑 하다가 개멋있게 턴하는 박세림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아련하게 카메라 응시하는 것까지 완전 청춘영화 그자체였는데

손가락에 아직 남아있던 아이돌 자아가 손하트를 만들어버렸네 ㅋㅋㅋ

 

 

 

 

 

 

 

그리고 다시 돌아온 쭈니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하게 옆자리에는 세림이형이 있지? 쭈니캠에는 항상 세림이 있지?

셂송셂송 무적의 조합이지? 형주니 완전 세림이형아랑 잘맞지?

 

 

 

 

 

 

 

 

바람이 세서 모자가 날아갈까봐 걱정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근데 세림이가 계속 받쳐주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아마 모자가 날아가도 잡아줄거야 ㅎㅎ

 

 

 

 

 

🐺 : 쭈니가 날아가면 어떡해

🍋 : 형이 잡아주면 되죠

🐺 : 형이 항상 잡고 있잖아 쭈니 

 

 

 

 

박세림 주접 어떡해??

 

 

와 시발 세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도 안날라가는데 형준이 날아가면 어떡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 프레임도 버릴컷이 없는 개오지는 짤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메가 제한때문에 울면서 잘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형준이가 캡쳐하래서 일단 캡쳐해본 셂송셂송 캡쳐타임 ㅎㅎㅎ

 

 

 

나는 움짤을 좋아하니까 마무리는 움짤로 ㅎㅎㅎㅎ

 

 

진짜 날카롭고 남자다운 외모 +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외모 

분위기도 극과극이고 성향도 극과 극인데

셂송라인 케미 왜케 미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세림이가 주간아에서 말한대로 정 반대의 케미를 보여주는 것 같긔 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