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한 프레임에 걸리기만 하면 찰싹붙어있는 스킨쉽수인 송형준 박세림 이몸 등장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개그 프로그램 따라하기에 심취한 형준이 쳐다보는 세림이 넘 다정해서 ㅠㅠㅠ

나 앨런이 여기도 꿀엎은 줄 알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다정다정했던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 리허설 하고 내려온 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빡친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서운하다고 ㅋㅋㅋㅋㅋㅋ 세림이한테 투정부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 위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리허설 하다 말고 자꾸 형들이 자기 엉덩이 때린다고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형준이 궁둥짝 터치해놓고 세상 무해하고 다정한 표정으로

형준이 이야기들어주는 범인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왜 카메라 안보이는데서 장난쳐 ㅋㅋㅋㅋㅋㅋ

전혀 몰랐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전체직캠 - 형준이 직캠 - 세림이 직캠을 다시 확인 했긔 ㅋㅋㅋㅋㅋ

 

 

 

형준이가 오는걸 의미심장한 눈으로 확인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굉장히 스무스하고 자연스럽게 형준이 궁디팡 ㅋㅋㅋㅋㅋㅋ

 

 

 

 

 

 

 

 

존나 신난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다 이거 추가 +++++

 

 

오늘 더쇼 무대위에서 장난치는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형준이 반응이 찐 놀랐던것 같아 미리 예고된 장난이 아닌가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결론은 같이 포즈취하는 셂송라인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