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와...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쳐 타임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장부터 버스 창가에 딱 붙어서 애교부리는 셂송라인 ㅋㅋㅋㅋㅋㅋ

세림이 입술 완전 불막창같애.... 

 

(귀엽다고요... 아니라고요..? 아라떠요.....

 

 

 

ㅋㅋㅋㅋㅋㅋㅋ화면이 예뻐서 좀 넓게 크롭했긔 ㅋㅋㅋㅋ

너무 신난 셂과 쭈니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색감이 안잡히네... 암튼 카메라 들고 사진 촬영하러 다니는 세림이 ㅋㅋㅋㅋ

본인 사진 찍는다는 이야기 하니 사진 좋아하는 형준이가 생각났나봐 ㅋㅋㅋㅋ

형준이도 사진 찍는거 관심 많은데 세림이도 사진 좋아한다고 ㅋㅋㅋ

 

둘은 식성도 잘 맞고 취향도 똑같네 ㅎㅎ 그래서 셂송라인 친한가봐 

 

 

 

 

 

ㅋㅋㅋㅋㅋ개인촬영 끝나고 완전 신나서 무표정하게 오두방정 떠는 형준이 데려가는 세림이 ㅋㅋㅋㅋ

모델이 되어달래 ㅋㅋㅋㅋㅋ

 

 

 

 

 

 

 

막상 카메라 앞에서니 모델 개잘해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사진작가랑 모델같긔 ㅋㅋㅋㅋ

 

 

 

 

그리구 다른 멤버한테 같이 사진 찍자고 갔다가 거절당한 형준이 ㅠㅠㅋㅋ

 

풀이 팍 죽은게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캠 찍자마자 세림이형부터 찍어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거 보고 있다가도 형준이가 찍으니까 바로 다정하게 웃어주는 세림이 ㅠㅠㅠㅠ

 

 

 

 

 

바람때문에 눈도 못뜨면서 형준이가 어깨 톡톡 치니까 한껏 멋부리며 뒤돌았는데

너무 아련하다고 세림이 찍다말고 떠난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다시 와서 이번에는 살짝 영화 같다고 ㅋㅋㅋㅋ

청춘 영화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한껏 멋부리며 바람을 즐기는 세림 ㅋㅋㅋㅋㅋ

 

 

🍋 : 살짝 영화 같아요 청춘영화...

 

🐺 : (기대) 진짜..?

🍋 : ....아니요

 

 

 

ㅋㅋㅋㅋㅋㅋ송형준 할아버지 그만 놀려....

 

 

 

 

 

끝나지 않은 형준이의 세림이 볶아먹고 쪄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형아 등빨 칭찬하며 캡쳐용 배경화면 만들어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세림이 어깨 진짜 넓다 놀랐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