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세림이가 안아주면 형준이 몸 쫙펴고 완전 의지해서 막 버둥거리는데

엄청 안정적으로 안아주는게 저 만세 고양이 짤 생각나서 합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닮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운동 비슷한건 다 잘하는 박세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제기차기까지 존잘일 일이야???? 해본적도 없으면서 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축구하는 것처럼 드리블하는거 ㅠㅠㅠ 예전에 축구해본 짬바 나오고요...?

 

 

 

 

 

갑자기 이짤이 생각나네..

 

 

축구선수가 꿈이었다던 초딩 박세림ㅋㅋㅋㅋㅋㅋ 과거사진ㅋㅋㅋㅋㅋ

 

 

 

 

 

그리고 갑자기 공기하다가 적성찾은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는 요행인가 했는데 얘도 진짜 개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집중해서 입벌리고 하는데 공기 성공하고나서

주변 눈치 샥 보고나서 완전 신나서 방방뛰는데 존귀 ㅠㅠㅠㅠㅠㅠ

세림이랑 형준이랑 그림체부터 성향 행동 잘하는 것까지 완전 극과 극이라 더 좋음 ㅠㅠㅠㅠ

 

 

 

 

막짤은 레몬 먹고(그냥 삼키고) 고통의 꼬끼오 부저누르는 세림이 짤로 ㅋㅋ

 

레몬이 엄청 셨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옆에서 구경하는 빼꼼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