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니 늦게나마 브이앱보면서 오늘은 세림이랑 형준이가 얼마나 셂송했을까 하고 켰는데

진짜 둘이 같은 프레임에 붙은게 단 한 프레임인거 실화냐고요...?

 

근데 한컷이어도 넘 좋았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에서 셂송즈 붙는컷이 단 한컷도 없어서 넘 속상해서 ㅠㅠㅠㅠㅠㅠㅠ

막 합성도 하고 그랬는데 실제 촬영장에서는 손 꼭 잡아~ 하면서 둘이 같이 찍은게 있었다는거 ㅠㅠㅠ

큐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셂송놈들아 ㅠㅠㅠㅠㅠㅠ

 

 

 

 

 

더 이상 브이앱에는 세림이랑 형준이 짤이 없어서 

그 담에 복습한게 보그 스스로 쓰는 인터뷰 짤의 세림이랑 형준이!

 

 

도저히 어떻게 색감을 건드릴 수가 없는 보그 특유의 그 채도 다 죽이는 화장 ;;ㅋㅋㅋㅋ

암튼 세림이 글씨 보고 기함했네 ㅋㅋㅋㅋㅋㅋ

왼손으로 썼니...? 

 

 

 

 

 

그리고 잘 하는것이 글씨라는 형준이의 인터뷰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거 종이에 쓴것도 아니고 탭에 쓴건데도 너무 반듯반듯

역시 캘리부 부장 출신 답지요...???

 

형아한테 글씨 예쁘게 쓰는 법 알려줘 형준아 ㅋㅋㅋ

 

 

 

 

 

한컷으로 합쳐서 보면 더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이제 본인 글씨 못쓰는거 별로 개의치 않아하는 느낌

 

역시 하트 VY의 사나이 답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추가 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노이즈 처리하기 귀찮아서 무대 짤은 안뜨는 사람인데 

테크웨어 처음 입은건데 아깝기도 하고 ㅋㅋㅋㅋ

1일3깡 하는 형준이가 크래비티로서 깡 무대 춘 기념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다람쥐 세림 형준을 남겨두기로 했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