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룰다깨때 쇼챔 퇴근길 카페에 나왔었는데 그때 세림이가 sns에 

쇼퇴카 커피 인증샷을 올렸고 그거 칭찬 받는데 ㅋㅋㅋ

 

아니 칭찬은 세림이가 받았는데 왜 형준이가 어쩔줄 모르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막 형아 패는 쪼푸....  

 

 

 

 

*) 아래는 오늘 올라온 hello82 박세림 송형준 짤모음!!

 

 

 

 

앞뒤로 나란히 서서 손잡고 나오는 우리 셂송즈 ㅋㅋㅋㅋㅋㅋㅋ

스킨쉽 부자들이라 같이 있으면 서로 어색해하지않고 손잡고있거나

어깨동무하고 있거나 한데 너무 보기좋고 짤뜨기좋아 ㅎㅎㅎㅎ

 

 

 

 

 

세림이 형의 매력은 큐트 섹시 앤 핸섬이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섹시하고 잘생긴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나오지만 뻔뻔 1등 답게 전혀 부끄러워하지않고 인정의 손하트 그려주고요..??

 

 

 

 

 

 

ㅋㅋㅋㅋ형준이 아직도 포기하지 않은 나도섹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한껏 섹시부리는 형준이 뒤에서 조용히 상큼한데? 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세림아 근데 거기서도 형준이가 보엿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