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글이 너무 길어져서 두개로 분리 !!

 

 

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는 애초에 가위바위보 이길 생각도 없어보이는데

형준이 이기고나서 너무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란 쪼푸 표정 오랜만이야 ㅠㅠㅠ

 

 

 

 

 

 

 

티엠아 승리 보상 솜사탕은 세림이가 형준이 직접 건네주는걸로 ㅎㅎㅎㅎㅎㅎ

같이 먹으렴 같이 딴거니까...... (가위바위보는 형준이가 이겼지만..ㅎㅎㅎㅎ)

 

 

그리고 멤트로 귀여운 인증샷 올려준 우리 형준이 ㅋㅋㅋㅋ

 

 

 

 

 

 

세림이도 다음 대결로 상품 솜사탕 받게 되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랑 짠하고 싶었던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왠지 풀죽은 표정이야 ㅋㅋㅋㅋㅋ

세림이가 뒤늦게 발견하고 짠해준거같은데 화면이 넘어가서 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끊겼긔 ㅠㅠ

 

 

 

 

여기서부터는 아이돌 그라운드 박세림 송형준 짤모음 ㅎㅎ

 

 

막둥이들 깨방정에 형준이 뒷머리 맞고 태영이 보면서 웃는건데 ㅋㅋㅋㅋㅋㅋ

그거 같이 보면서 웃고 있는 세림이가 넘 다정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분위기 넘좋음 ㅠㅠㅠ

 

 

 

 

사실 이건 너무 재밌으니까 통으로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너무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자를 지배하는 박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아 나중에 런닝맨 나가서 꼭 그 게임해보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할 것 같애 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거의 30초 이상 차이 벌려놓고 형준이에게 딱 10초만 벌어달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세림이 손 왤케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너무 예쁘고 커서 손만 눈에 들어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세림아 형준이 10초는.... 아직 다음 영상이 안나왔는데

아마 안될거야...ㅠ 안될 것 같아..ㅠ

 

 

 

 

예고편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우리 크래비티 춤신춤왕 송형준 박자감이 저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 하면서 같이한다고 바로 고장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죽어 ㅠㅠㅠㅠ

 

오늘자 너무 재밌었던 영상 하나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셂송즈 다른 팀 됐는데 세림이 엄청 도와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세림이 섹시하다는 말에는 반대하곸ㅋㅋㅋㅋㅋㅋㅋ

 

자기한테 귀엽다고 했다고 ㅋㅋㅋㅋㅋ 세림이 또 언제그랬어 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