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세림이랑 형준이 둘 다 크래비티에서 약간 인터뷰 담당멤들이라 

인터뷰 대답하는 경우가 많은데 ㅋㅋㅋ 그럴때보면 서로 의지하는게 더 잘보여서 ㅋㅋㅋㅋ

형준이는 앞줄인데 동의 구할 때 세림이 보면서 이야기 자주하는 편이구

세림이도 다른 멤 보면서 말하다가도 형준이 시선 느껴지면 바로 받아주는게 보여서 ㅎㅎㅎㅎ

위는 형준이 인터뷰 대답, 아래는 세림이 인터뷰 대답인데 각기 다른 질문인데도 꼭 서로서로 보면서 말하는게 예쁨ㅋㅋ

 

 

 

 

 

세림이는 앞에서 춤추고 싶은 것 같은데 형준이가 잡고 있어서 못ㅋ감ㅋ

 

 

 

 

 

 

 

 

 

 

형준이 자기소개 하고나서 이시국식 인사법 하고싶은데 다들 앞에 서있는 형준이 눈치못채고있어가지고

방황하는데 갑자기 나타나서 이시국 인사해준사람 ㅠㅠㅠ

다른 자리에서 나타난 세림이 형이엇죠...? ㅠㅠㅠㅠ 나 감동 

 

 

 

 

 

 

세림이 때도 호다닥 뛰어와서 손인사 해주고 가는 형준이 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이 둘의 조합이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순둥강아지 셂송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박세림 웃는거 진짜 범죄다 범죄....

내 마음에 구금 100년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