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세상 하트 제일 많이 그리면서 여전히 하트 못그리는 세림이 강의 하러 

천재강쥐 이몸등장!!!!!!!!!

 

하트 그리는 법 어렵지 않아요~ 하면서 작은 하트 가볍게 그려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해주세요 존댓말하는 세림이 왤케 설렘...!?!?!?!?!?!!?

 

물론 그 존대가 유치원 어린이들 대하는 존대같긴한뎈ㅋㅋ

 

 

 

 

 

 

 

ZZZZZZZZZZZZㅋㅋㅋ이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보면 좀 세밀한 작업이 잘 안되지만 전체적으로 근력힘은 좋은

전형적인 코어근육형 인간인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꼬물꼬물 하트 그렸는데

ㅋㅋㅋㅋ형준이가 VY라고 일침날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귀엽잖아 하면서 반박하지만 본인도 웃긴지 웃고있는 박세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얘네 둘 ㅠㅠㅠㅠ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

 

 

 

 

 

 

 

뮤플리영상에서도 뒤에서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ㅋ

형준아 무슨 장난치길래 세림이 강냉이가 저렇게 만개한거야 ㅋㅋㅋ

나도 같이 알자... 궁금해...

 

 

 

 

 

 

이건 0621 일자 브이앱 컨셉포토 비하인드 ㅋㅋㅋㅋㅋㅋ

자기 팔씨름 삼연패 했다고 너무 팔에 힘없는 사람처럼 나왔다는 하소연을 

대체 누구한테 하는거야 형준아 ㅋㅋㅋㅋㅋ

 

저 형은 한 번도 팔씨름 져본적 없는사람이라구..

 

공감 제로 표정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