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세림이 이야기할 때마다 형준이가 눈 똘망똘망하게 하고 빤히 봐주니까 ㅋㅋㅋㅋㅋ

(왜인지 카메라는 보지 않는다...) 

 

대화하다가 세림이가 멤버들 쳐다보는 타이밍에 형준이랑 눈마주치는 경우가 정말 많음 ㅋㅋㅋ

내가 정말 좋아하는 모먼트..ㅠ 

 

 

 

 

 

같이 안무짜면서 쫑알거리는 형준이랑 갑자기 툭튀했다가 카메라밖으로 나간 세림이 ㅠㅠㅠㅠㅠ

둘이 뭐하고 노는지 나도 같이 알자 ㅠㅠㅠ 알려줘 ㅠㅠㅠㅠ 시발 ㅠㅠㅠㅠ

 

 

 

 

 

 

대체 저기서 세림이가 형준이 어깨를 왜 스친건가 알아내기위해

이장면을 30번 돌려봤는데 이유를 모르겠다..... 성민이 30번 쓰러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뭐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세림이 뒤에서 어깨에 턱올리는 형준이 ㅋㅋㅋㅋ

근데 너무 세게 박았어 세림이 어깨 아픈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 짤 보니까 

 

루비가 26일에 올려준 트위터 사진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형준이 옷이 같은건데 비슷한 날인가 ㅋㅋㅋㅋㅋㅋ

22일 써있구 루비 사진은 26일 이었는데....

스킨쉽 부자 우리 셂송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는 그 다음날 나온 hello 82 영상에 춤으로 노래 알아맞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세림이 문제 푸는거야 뭐야 재롱잔치 감상하는 할아버지처럼 웃고있네 ㅋㅋㅋㅋㅋㅋ 빵터짐ㅋㅋㅋ

 

 

 

 

 

 

 

클라우드 나인 무대에서 세림이랑 형준이 동선이 겹치는 경우가 꽤 있어서 ㅋㅋㅋ

꼭 형준이는 세림이 보면서 춤을 추는데 왜지 ㅋㅋㅋ 나 기분좋으라고...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