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볼 맘스터치인거 알고있다는 윙크가 저렇게 찰질 일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끼부려 어..1?!?!?!?!?!?!

자연스러운 플러팅 백점 드립니다

 

 

 

 

ㅋㅋㅋㅋㅋ세림이 완전 뛰어갈려고 했는데 시작하자마자 같은팀 잡아버린 형준이때문에 발목잡혔죠?ㅋㅋㅋㅋ

못가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티파크 자막 완전 센스있긔 쳐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같은 벽에서 출발해놓고

더 전으로 돌아가 생각해보면 형준이 본인이 선택한 팀이면서

아 우리 팀이구나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눈가리고 어쩔 줄 모르고 버벅대는 셂송라인 ㅋㅋㅋ

 

 

 

 

 

 

결국 ★셂송셂송 연합결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둘다 신나가지고 손잡는데 

평소처럼 깍지끼는데 둘 다 손 개구리처럼 뻗고있어서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닿지 않는 손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에질린 세림좀비와 형준 좀비 ㅋㅋㅋㅋ

아니 너네가 놀랄거였으면 손을 놓으라구1!!!! 바보들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 보면 응냥웅냥 막 방언터지며 놀라는 세림이때문에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송형준은 잡힌 손때문에 더놀라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자연스럽게 인간과 좀비 사이를 산책중인 셂송라인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나 세림이가 민희 살짝 밀어내면서 걸어갈때 안대 안쓴줄알았자너

어케 교통정리가 저렇게 자연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너네 어디가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힘세림 형아한테 잘못 맞으면 큰일나는걸 알면서 왼손을 포기해준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형준이 손 각도조절하는 박세림은 찐이야 ㅋㅋㅋ

 

 

 

 

 

무쇠딱밤이 다가오자 바들바들 떠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입으로는 형준이 걱정하면서 뒤에서 밀고있는 마앨런 뭐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728 비하인드 짤

 

 

간지럼 엄청 타는 세림이가 멤버들 손에 난도질 당하고 있을때 

자연스럽게 옷 내려주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