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시작부터 쿵림이 어디 손가락 찧은것 같은데

개의치 않고 본인 댄스에 세림이 녹여버리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션 왤케 업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오늘 옷이랑 머리색이랑 완전 너무 톤그로라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 마음아프긴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세림이 이렇게 입혔나요 ㅠㅠㅠㅠㅠㅠ

암튼 섹시한 표정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저렇게하고 얼굴 치켜드는것보다 자세 다 취하고 허탈해서 허 하고 웃는 그때가

진짜 개존멋탱...!!!!

 

 

 

 

 

형준이는 귀여운 블랙푸들 따라하기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세림 형준 그림체 다른거 나 왜이렇게 좋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왈 하는거 진짜 청량그자체 넘 귀여워 쪼푸야 ㅠㅠㅠㅠ

 

 

 

 

 

잘생기고 멋있고 귀엽고 깜찍하고 다 해먹는 셂송즈 투샷 ㅎㅎㅎ

 

 

 

 

 

 

 

 

꺄르르 웃을때 형아 패는 쪼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유미의 세포들 짤이 생각나는지모르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2급 애교술 네 어깨에 스파이크 서브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창 짤 뜨고 있는데 갑자기 공트 알람 울려서보니까

세림이가 올려준 형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 하는거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아돌라 이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자타임이구 최고령자(;;;) 세림이가 막둥이라 다들 막 마라맛으로 저격해야하는데 ㅋㅋㅋㅋ

형준아 너가 하는건 암만 봐도 형아 챙겨주는 걸로밖엔 안보이는데 ㅎㅎㅎㅎㅎㅎㅎ

귀여운 푸들 머리띠 세림이 씌워주는 형준이 ㅎㅎㅎ

 

 

 

이건 너무 감동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고 감성 셂 눈물도 많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자다가 혼자 우는데 자는 줄 알았던 형준이가 눈물 닦아줬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에고 셂송즈 마음도 예쁘고 그냥 에피소드 하나하나 다 깨알같이 예쁘다 ㅠㅠㅠ

 

 

 

 

 

 

뭔가 속닥거리고 꺄르르 웃는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은근히 둘이 붙어서 귓속말하거나 재밌는 이야기하는 모먼트가 많이 발견되는데

이런건 셂송즈만 아는 이야기니 알 수 없어서 슬품 ㅠ ㅋㅋㅋ

 

너네 무슨 이야기했어 궁금해 ㅠㅠㅠㅠ 같이 알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림이 표정이 나 미쳐 >< 이런 느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하...

궁금해 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