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유닛은 달라도 게임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붙어있는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둘다 노래멤이 아니라서 꼭 붙어서 흥미진진하게 관전중 ㅋㅋ

 

 

 

 

 

 

 

 

노래 넘 멋있게 잘하는 민희랑 우빈이 뒤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웃포커싱 된채로 뛰어다니는거 박세림 송형준 맞지??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손잡고 개신나서 뛰어다니는 중 ㅋㅋㅋㅋㅋㅋ

 

왤케 신낫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결국 

 

 

 

 

 

ㅋㅋㅋㅋㅋㅋ형준이 들어주는게 아주 습관이야 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번쩍 들어 안아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완전 신나서 몸 쭉 피는거 진짜 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워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왜케 신났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세림이 갑자기 와다다 뛰어가길래 뭐하려나 했더니

형준이 리프팅 ㅋㅋㅋ

 

 

 

 

세림이 형준이 드는거 왤케 좋아해 ㅋㅋㅋㅋㅋㅋ

 

이때도 공주님 안기 해주고 ㅋㅋㅋ

 

 

 

 

이날은 말해모해..ㅎ 

 

 

 

 

암튼 신난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

 

 

ㅋㅋㅋㅋ아니 화면구석에서 둘이 뭐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앞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뒤에서 멀찍이 떨어져서 흥 오른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걷다가 걷다가 걷다보면~ 하면서 안무도 맞춰서해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

 

 

 

 

 

세림이형아가 진짜 편한가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다리 짚고 서 있는 예절강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살 차이 형아한테 이러는거 진짜 못봤어서 ㅋㅋㅋㅋ

그냥 세림이랑 형준이 붙으면 늘 놀라움과 웃음의 연속이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