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앵글버전인데 엔젤로 오타났다고 했을때 스타쉽에서 오타난김에 왠지 천사 분장하고

안무영상 찍을것 같다 생각했는데 진짜 그랬고

 

천사 날개 떨어지는 지도 모르고 완전 신나서 몰입한 세림이 보니까 ㅠㅠㅠㅠㅠ

그냥 너무 귀여운 한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찡했긔 

 

진짜 아이돌에 진심인 박세림 ㅠㅠㅠㅠㅠㅠㅠ 데뷔해줘서 고마워 ㅠㅠㅠ 시발 ㅠㅠㅠㅠ

원래 안무 무대 이런거 짤 잘 안뜨는데 남겨두고 싶네 

 

 

 

 

 

웃을때 제일 예뻐해서 형준이 좋아하는 안무 동작 포인트가 있는데

그게 클라우드 나인에도 똑같이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 하면서 약간 부르르 떠는 그 동작이 너무 좋다 천사 갓기 버전으로 남겨놓고싶어서ㅠ

 

아 귀여워 ㅠㅠㅠㅠ 그 와중에 손에 러비티 팔찌 하고 있는거봐

팬 사랑둥이 ㅠㅠㅠㅠㅠ

 

 

 

 

아악 자꾸 춤추는데 박세림 주머니에서 날개 떨어져서 왜그런가 했더니 ㅠㅠㅠㅠㅠㅠ

저거 하고 싶어서 주머니에 쟁여놨던거였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ㅠㅠㅠㅠ 박세림 귀엽고 멋있고 도랏다 ㅠㅠㅠㅠㅠ

 

 

 

 

 

 

좌표찍고 뛰어오는 쪼푸천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 이리와 안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 천사갓기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