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우리의 시간을 기억해 세림이랑 형준이가 위아래로 붙으면서 

한번은 장난치지 않을까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콕콕콕콕 형준이 머리에 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형준이 우시기 삑사리나서 주체 못하고 웃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쇼챔 무대 직캠에서도 장난치느라 신난 세림이랑 형준이 ㅋㅋㅋ

원래 페어안무 없었는데 자기들이 알아서 페어안무 만들어줌ㅋㅋ

 

 

 

여기서부터는 비하인드 더쇼 짤 ㅎㅎㅎ 

 

 

 

청량 귀요미 컨셉이 쉬웠다고 청량터지게 웃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디님이랑 쿵짝이 맞아서 내가 귀엽네 진짜 귀엽네 자뻑 인터뷰하는 중 ㅋㅋ

 

 

 

 

사실 그 옆에는 세림이가 서있었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량 뽀짝 타고났다는 형준이 이야기 들으며 왤케 크게 웃어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와중에 옆에서는 민희랑 원진이가 엄청 활동적으로 놀고 있었는데

그저 세림이 형준이 인터뷰 즐감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웃어준 죄 밖에 없는데 형준이한테 얻어맞은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뻑은 형준이가 해놓고 세림이가 혼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때리는거 익숙한 형준이도 좋고 

자연스럽게 선풍기 들이대주는 세림이도 좋고 ㅠㅠㅠㅠ 엉엉

쪼푸 민망할까봐 식혀주는거야??ㅋㅋㅋ

 

 

 

이거 너무 귀여우니까 영상으로도 보세요 ㅋㅋㅋ

 

 

 

 

 

무대 하고 내려와서도 뒤에 있던 쪼푸 슬며시 앞으로 밀어주는 세림이 ㅠㅠㅠ

엉엉엉 형준이 엔딩요정했다고 챙겨주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 가기 전에도 갔다 와서도 계속계속 붙어있는 우리 셂송라인 ㅠㅠㅠㅠ

 

 

 

 

엔딩요정 형준이가 정모하트 한 이야기를 신나서 하는데

옆에서 꿀떨어지게 쳐다보다가 형준이 손에 들고있는 선풍기 불편해보이니

대신 들어주는 세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 너무 다정해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정모하트 하는 형준이를

세상 다정하게 바라보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형준이 네가 낳았니...??? 왤케 뿌듯해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풍기는 두개 들고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뒤에서 자기 하트 보고 다가오는 정모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마주쳐버렷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그 상황아녜요??ㅋㅋㅋㅋ

 

 

형이 왜 거기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