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영상으로 모아놓음

 

 

 

 

 

 

ㅋㅋㅋㅋㅋㅋ실수한 것 같다구 걱정하는 형준이 ㅋㅋㅋ

 

 

 

 

 

실수 확실히 했다고 자책하니까 형준이 달래주려고 

나도 했어 하면서 다가오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는 세림이 자기가 얼마나 놀림받을 줄 몰랐겟지.......

 

 

 

 

단체로 무대 리뷰하는 순간에도 자괴감에 빠진 세림이 ㅋㅋㅋㅋ

아니 쿵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시기쯤에 마이쿵림이라고 놀렸었는데 이렇게 고통받고 있었던거 몰라서

ㅠㅠㅠㅠㅠㅠ 심하게 놀리지말걸 그랬어 ㅋㅋㅋ

 

 

 

 

 

어떡해 박세림 완전 비에젖은 강아지처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의기소침한 표정 너무 귀여워서 돌아버리고 

진짜 뇌절하며 놀리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민희 말대로 성격 진짜 일관적으로 귀여워서 ㅠㅠㅠㅠㅠ

이러니까 멤버들이 다 놀리지 세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둥이 형준이까지 ㅋㅋㅋㅋ

 

 

 

 

 

 

중간퇴근해서 잠깐 학교가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교복 하복입은 형준이 너무 소중해 ㅠㅠㅠㅠㅠ 송형준 평생 미자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끝까지 세림이 놀리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아니 세림이 표정 봐 형준아 ㅋㅋㅋㅋㅋㅋ 너무 놀리는거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밤에 잘 때 울면서 뭐 보고 있는데 형준이가 눈물 닦아줘서 감동이라고 했던게 생각남

이렇게 놀려서 밤에 운거아니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형준아 

형은 풀이 팍죽었는데 ㅋㅋㅋㅋㅋ 너무 세상 행복해하네 ㅋㅋㅋㅋㅋ

 

 

 

 

 

 

노래까지 개사해서 놀리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섭섭+어이없음+노래개사 웃김 결국 웃어버리는 박세림 ㅋㅋㅋㅋㅋ

아구 귀여워 실수해도 괜찮아 세림아 ㅠㅠㅋㅋㅋㅋ 귀여우니까 됐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