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상한 춤추면서 내려오는 형준이 ㅋㅋㅋㅋㅋ

앞에 누가 기다리고 있길래 혹시 했는데 역시나 세림이였어 ㅋㅋㅋ

카메라 없을때도 있을때도 다정다감한 박세림 큐ㅠㅠㅠㅠㅠ

형준이가 앞에서 추던 짤 따라하니까 또 다른 춤추면서 내려가는 형준이 ㅋㅋㅋㅋ

귀여웠는지 더쇼 공트에 올라옴ㅋㅋ

 

 

 

이건 오늘 인기가요 세림이랑 형준이

 

 

이부분 파트는 사실 메인이 태영이라서 아마 미리 합을 짜거나 하진 않은ㄴ 것 같은ㄷ ㅔㅋㅋㅋ

근데도 서로 마주보면 붙는 세림이랑 형준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얻어맞으려고 한거야 아니면 업어주려고 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으면서 끝나고 화면 전환되어서 ㅋㅋㅋ 빨리 갠 직캠 보고싶다 ㅋㅋㅋㅋ

 

 

 

옷도 파랗게 입고와서 ㅋㅋㅋ 승연이 형아 춤 따라하는 송깨비 ㅠㅠㅠ

오늘 송깨비 1주년이라고 머리도 깨비머리했어 ㅠㅠㅠㅠㅠ

귀여워 죽겠네 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