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한팀이 된 셂송셂송 ㅋㅋㅋㅋㅋ

청량함 보여주기했는데 색깔이 빨간색으로 당첨됨ㅋㅋㅋㅋㅋㅋ

섹시는 박세림 주특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렁거리는

매운 꿀빵과 애처로운 눈동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다른 팀 청량 연기에 리액션 와장창 해주는 

소녀같은 셂송셂송 손꼭잡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소녀비티임ㅋㅋㅋㅋㅋㅋㅋ 

 

 

맘에 들었던 맛에 투표하기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별을 많이 받은 세림이는 

다른 멤버한테 하는척 페이크 쓰더니 형준이한테 노룩투표함ㅋㅋㅋ

쭈니는 결승전 보고 싶다고 다른팀에 투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