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도 사이좋은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근데 질문 보고 심장터지게 놀랏음..

저거 내가 팬사인회에서 형준이한테 했던 포스트잇 내용이랑,,,,,

 

 

너무나 흡사함 알티 10개도 안나왓엇는데,,,, 

더쇼 피디 강쥐들 대체 얼마나 써치를 하는거야 ?

 

 

 

침대가 하나로 연결되어있던 사이 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좋았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그립다 얘들아 다시 룸메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합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자연스럽게 지나가는 또 다른 케이크방 멤버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장난 다른이름으로 애정이라 부른다 ㅠㅠㅠㅠ

흑흑 진짜 얘들아..... 잠옷 ㄷ브이앱 잠방 해주기로 했잔아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뚝딱 숙소가 바뀌는게 어딧어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세림 송형준을 고소합니다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셂송단 상실감 돌려내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쇼 진짜 크래비티 잘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사이좋은 셂송셂송 

이거 진짜 셂송 캐치프레이즈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늘 언제나 사이좋고 다정다감한 셂송셂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