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정모형이랑 원진이형한테 예쁨당하던 중에 세림이형오니까

형이 젤 좋다고 ㅋㅋㅋ 느슨하게 봐주니 얼마나 좋냐는 형준이 ㅋㅋㅋㅋㅋ

음 표정만 평범하지 사실 세림이형이 젤 질척거리는거 기분탓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원진이가 그럼 자기가 세림이 똑같이 따라해볼까 했는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색팔색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가린다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힘들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손에 손 올리고 춤췄다는 박노인ㅋㅋㅋㅋㅋ

 

 

 

 

형준이 자기도 모르게 효도중이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