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절망뿐인 팬싸가 될 뻔 했지만

귀염둥이 고양이들 덕에 오늘도 사이좋은 셂송셂송 ★

 

 

 

 

아니 사실 갔는데 세림이랑 형준이 사이가 너무 멀어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극도로 슬펐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애들은 귀여웠ㄷ ㅏ

 

 

 

ㅋㅋㅋㅋㅋ그래도 먼가 폰 전광판으로 티키타카가 잘 되어서 ㅠㅋㅋㅋ

팬싸 재밋음... 가끔 막 또가고 싶어짐,,,, 

오늘따라 너무너무 귀여웠던 형준이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원더월 그 대면팬싸장이 좀 단차도 있고 무대랑 객석이 멀어가지고

애들이 거의 안들리고 안보이고 그랬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멀어 하면서 우는 척하는 세림이 너무 귀엽고 다정함.... 

(나는 셂송 거리가 서로 멀어서 슬펏지만..)

 

 

 

ㅋㅋㅋㅋㅋ울피 안경 똑가튼거 선물받고 신난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킹받음 셂쪽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이거 그건디 안경 너드남 인 줄알았는데 안경 벗으니 존잘남되는 

하이틴스타인디 

 

 

 

 

와 이거 진짜 심장 뱉을뻔한 부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차례지나고 자리 착석해서 세림이 다시 찍으려고 줌 딱 당겼는데

그거 기다리고있다가 윙크 해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너무 놀랐어 진심.... 착석하는 애미들 다 확인하고있다가 

팬싸템 맞춰 껴서 사진찍혀주는건 알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오늘 순서가 되게 앞번호라서 형준이랑 똑같은 팬싸템 주면서도

이거 끝까지는 안되겠다 했는데.. 하아 ㅠ (맨위 사진 참고)

 

 

가오리 입매를 가진 귀여운 마법소년 송형준 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또 잘림 당했는데 세상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쳐피뱅 눈에 익어버렸나봐 아니면 형준이 얼굴이 머리를 이겼든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