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하아,, 셂쪽아,,,,

이게 맞다고 생각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찔러

 

 

세림이한테 ㅋㅋㅋ냥냥 펀치를 해달라고 했는데,,,,,,,

셂냥이가 아니라 무슨 사자 호랑이 가틈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세림 고양이 미쳣어 미쳣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인사하는거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악 찍으면서는 몰랐는데 집에와서 짤뜨다가 오열,,,

왤케 예쁜짓 많이 해 ,,,, 고양이 주인한테 눈키스 하는거같다

 

 

오늘도 사이좋은 셂송셂송 야옹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나란히 서줘서 얼마나 다행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투샷은 못보고 가겠구나했는데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하트해주는 셂송셂송 효자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떻게 보면 팬싸 갈때마다 망하는데,,,, 

항상 셂송이들이 다 보상해줘서 다시 가고 싶어지는거같아

진짜 예쁘고 착하고 귀여운 우리 세림이 형준이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르몬 상 사랑의 총량은 2년이라는데

나는 이미 2년이 지났구, 얘들아 삼년 더 사랑해 ,,,, 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