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주 짧게 지나갓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일년도 더 지난거같은 셂송셂송 브이라이브 ,,,,

쭈니가 껐다가 다시 켰는데 세림이 와있어서 혼빠지게 놀람ㅋㅋ

 

 

 

오늘도 사이좋은 셂송셂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다감하게 백허그하구 잇어서 깜짝놀랫내

사실 안놀램

맨날 이러고잇어서...

쭈니 머리카락 진짜 터리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왜 이전 브이앱 갑자기 갔는지 설명하는 형준이와 무념무상인 멀티안되는 형 ㅋㅋ

 

 

 

 

ㅋㅋㅋㅋㅋㅋㅋ형준이가 미는 시그니처 포즈 ㅋㅋㅋㅋㅋㅋㅋ

미안-★

아무것도 모르고 갑자기 대국민 사과 같이 하고있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비티가 ㅋㅋㅋㅋㅋ

형준이 뒤에 대지달고 왔넼ㅋㅋㅋㅋㅋㅋ해서

웃는 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브이라이브좀 같이해줘,,,,  너무 재밋다,,, 

 

 

 

러비티가 박세림 살 너무 많이 빠졌다고 하니까

형준이가 ㅋㅋㅋ 맞다고 자기 취미가 세림이 형 뱃살잡는거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진짜 세림이 너무 살빠져서.. 세상에 세림이가 차지하는 비중이 많이 줄었음,,,,

박세림밥먹어단으로 활동하고 있었는데

또 보니까, 하루에 한끼는 좋아하는거 알아서 챙겨먹는거같긴 하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회사원 러비티들에게 자기 피피티 템플릿 공유해주겠다는 형준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 당찬 포부 듣고

실소 터진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은,,, 너무너무 잘생긴 세림이랑

너무너무 귀여운 형준이 투샷 ㅋㅋㅋㅋ

 

담에는 각잡고 길게 와주기,,,,

셂송셂송 브이라이브할때 쓴다고 했던 셂송 로고도 데려와주기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