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크래비티의 우당탕탕 뉴욕 2일차,,,,, 브이라이브 인데

으음?? 어제 본 그 착장 그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 잠옷에 형준이 머리 젖은거까지 똑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같은날 찍은듯ㅋㅋㅋㅋㅋㅋㅋ

 

쭈니가 우빈이한테 뭐 불러달라는데 뒤에서 본인이 흥얼거리고 있는 세림 ㅋㅋ

 

 

 

온몸으로 형준이 놀아주는 삼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아니구 세림이 간다구 ,,,,

쭈니는 아예 누워버렷음,,, 

 

 

 

 

ㅋㅋㅋㅋㅋㅋ룸메가 계속 자고 있어서 심심해하는 형준이

귀여워해주다가 형준이는 세림이 방에 놀러가기로 하고 

순차적으로 나감 ,,,ㅠ

셂송셂송 브이라이브도 보고싶다,,, 흑흑

매일매일 1떡밥 잇어서 좋긴한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