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우빈이 마법(인척하는 노마법)에 개쩌는 리액션중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셂송셂송한테 옥장판 팔면 호응 진짜 잘해줄듯ㅋㅋㅋㅋㅋ

그리고 안사고 감

 

 

 

콘서트 vcr 촬영 이틀째 ㅋㅋㅋㅋ 오전부터 나란히 도시락 갈기는 셂송셂송ㅋㅋㅋㅋㅋ

형준이 장염 왤케 자주걸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쭈니 장염 초기진압한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러비티 훈화말씀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 이야기하는데 모든 호응 으응으로 퉁쳐버리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먹느라 바쁜데 성심성의껏 세림이 말대꾸해주고 하느라 정신없음ㅋㅋㅋㅋ

세림이 원래 멀티 못한댔는데 서로 호응도 잘해주고 잘햇다,,, 

 

 

이거는 뉴욕브이라이브 ㅋㅋㅋㅋㅋ

셂송 같은방은 아니라서 잠깐이지만,,,,,

우빈이 이미그레이션에서 잇었던일 따라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신났음 애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비티 대표로 형준이 옷 여며주려는 세림이와

옷 찢어질까바 질색팔색하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려서 퇴장하려는 쭈니 못살게구는 형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못살게굴기 삼매경 빠진 박세림 왤케 잘생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