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커여운 고양이귀에 하트 안경을 드렸는데 왜인지 세림이 느와르로 소화하시는

 

그래도 엄청 귀엽다 세림이 ㅋㅋㅋㅋ

 

 

 

 

ㅋㅋㅋㅋ형준이는 찰떡콩떡으로 귀여움에 부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닉주디 모자 삿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가 너무 떨어져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샷 안나올 것 같아서 안줫는데

이렇게 잘 해주고 끝까지 해줄줄 알앗으면... (아니야)

 

간지고앵이 엉준

 

 

 

형님 고양이가 머리띠 잘 쓰고계신지 확인한 후에 고양이로 변신하는 형준 ㅋㅋㅋ

뿌듯 

 

 

ㅋㅋㅋㅋㅋ아니 코부격차 원조 콧대 자랑중인 형님고양이

짧은 순간 아이돌 자아 사이 비져나온 민망함을 참지못한 미소가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윙크하는 세림 형준 고양이들 ,,,,, 

진짜 이 아기고영이형제들을 어쩌지 ,,,,,,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달랑달랑 방울이 제법 맘에 드는 송냥이 ㅋㅋㅋㅋㅋㅋ

 

와 너무 피곤해서 여기까지만 뜨고 일단 나머지는 내일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