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꺄아악 간만으 ㅣ셂송셂송 오프닝 ㅋㅋㅋ

 

 

 

 

ㅋㅋㅋㅋ세림이가 안경껴서 완전 갓경이었는데 ㅋㅋㅋㅋ

자기 모범생같지 않냐니까 형준이가 말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뭐 모범생이된 일진짱 이런느낌을 말하고싶었던것같은데

정적 셂송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니 박세림 분홍머리하고나서 ㅋㅋㅋㅋㅋ

형준이 꽉잡아윤기 드립 엄청 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꽉잡아세림 하면서 그 곽윤기선수 시그니쳐포즈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하구 ㅋㅋㅋㅋㅋㅋ

체념해서 곽윤기 빙의된 박세림 ㅋㅋㅋㅋ

 

 

ㅋㅋㅋ갓경 세림이가 쭉 밀고있는 모범생 컨셉에 ㅋㅋㅋㅋㅋ

애토가 모범생이 머리를 핑크색으로 하냐고 뭐라고 하니까

시무룩해져있다가 ㅋㅋㅋㅋ 형준이가 옆에서

우리 컨셉 예고래 하니까 기살아서 예고는 괜찮아 투정부리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이거 말투가 진심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한창 라떼는 교복 토크하다가 성민이가 교복모델 이야기하니까 갑자기

각잡고 교복모델 딱이라는 세림이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

하긴 크래비티 포브스 선정 교복이 잘어울리는 아이돌 1위 잔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교복모델했으면 좋겠다 교복 살일없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킹받게 하려고 형준이 따라하는거같은데

엄청 귀여운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클로즈업 기법 맘에 속 들어버린 쏭캠 피디님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