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형준이네 팀이 져서 벌칙해야하는데 벌칙이

다른팀 멤버 공주님안기하고 사랑의 세레나데 불러주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팀인원수가 세림이네팀은 네명이고 형준이네팀은 다섯명이어서

한명은 살수있었는데 ㅋㅋㅋ 지목 시작하자마자

냅다 송형준 선점한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는 세림이 공주님안기를 이미 여러번 실패한 경험이 잇음,,, 

 

 

역시나 일차시도 공주님 메다꽂기된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포기하지 않는 셂송셂송 칭찬해,,,, 

 

 

ㅋㅋㅋㅋ송형준 눈알 튀어나올라고함 너무 힘들어서 ㅋㅋㅋㅋㅋㅋ

근데 공주님안기된 모양 그대로 그냥 근력으로 버티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받쳐주는손없는데 모양 그대로 유지되는거 충격 ㅋㅋㅋㅋㅋㅋㅋ

근력뭔데... 

 

 

ㅋㅋㅋㅋㅋㅋ송형준 힘들어서 세레나데 뭉개짐ㅋㅋㅋㅋ

우연힣,, 내개오나방,,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멤버들 자지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는 세림이대로 고통받고 형준이 얼굴 시뻘개지고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