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춤추다가 교관이 들어오면 바로 자는척하는 컨셉의 예능인데

급하게 침대로 뛰어들다가 세림이형한테 깔려 죽어가는 송형준 제법 웃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션실패하고 의리 플랭크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셂송셂송이 첫타자인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 1초도 안하고 넘어졌는데 알고보니 왕복 플랭크 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가 꼴찌 세림이가 뒤에서 두번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세림 플랭크 계속하게 하려고 못 넘어지게 막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플랭크의 고통을 트월킹으로 만회하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른멤이엇으면 플랭크 할수있었을텐데

형준이는 기대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