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우리 크래비티 진짜 프로아이돌이라고 생각한거 

팬들이 팬싸템 이것저것 엄청 챙겨주고

특히나 형준이랑 세림이는 팬싸템 제일 많이 받는 멤버인데 

누가 뭐 줬는지 다 기억했다가 매칭해서 팬써비스해주능거 ,,,ㅠㅠㅠ

꽇이랑 화관이렇게 두개 줬는데 세림이는 꽃다발도 여러개 꽃송이도 여러개 있었는데

자리 착석해서 줌 땡기자마자 장미 딱 찾아가지고,,,

하... 피알오피알오,,, 이런 아이돌이 또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모가 그려준 얼굴 마음에 안드는데

팬들이 다 똑같다 닮았다하니까 절망한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사같고 좋은데 왜 ,,, 

 

 

 

 

물을 이렇게까지 섹시하게 마시는것도 합법인지 궁금한 박세림 ,,,,

으윽 진짜 왤케 잘생김 ㅠ 화가난다,,

 

 

 

 

ㅋㅋㅋㅋㅋ팬이 귀여운거 해달라니까 고민하는데

고민하는 모습이 존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샤샷샷 하더니 귀여워? 하고 되묻는거바 

후 시발,,, 프로아이돌,,,프로아이돌,,,,

 

 

 

ㅋㅋㅋㅋㅋ아기천사 대천사 이런거 폰에 켜고 들고있었는데

주접떠는 러비티가 부끄러운 아기대천사 ,,,, 

 

 

 

 

 

L.O.V.E 하는 셂송셂송 ㅋㅋㅋㅋㅋ

귀엽고 멋있음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송형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관샀을때부터 셂송셂송 제발 붙어앉거나 좀 지근거리에 앉기를 바랐는데

너무 멀리 떨어져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텄다 생각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준이가 갑자기 세림이 형형 하고 부르더니 가서 캠보면서 포즈 취해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떨어져있어서 하면서 설명도 하고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행복해도 되는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서 멘트할때는 세림이도 형준이 뒤에가서 나란히 서줘서

화관 천사짤 많이 구햇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절하고 착한 셂송셂송 효자즈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월 14일 데뷔 기념일에 뭐할거냐고 해서 형준이가 

팬들이 모여서 파티 한다고 하니까 세림이가 놀라서 

팬들이랑!? (우리가!?) ㅋㅋㅋㅋㅋㅋㅋ하고

ㅋㅋㅋㅋㅋㅋ팬들끼리라고 손짓발짓해가면서 설명하는 애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송형준 바보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리본 만지작만지작거리는 중

이미 촉감의 세계에 빠져서 무의식중에 꼼지락거리기 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