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두명씩 지정해서 대결하는건데 형준 VS 태영 대결에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형준이 바로 선택해준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옆에 형 두명 더 잇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태영이가 원체 게임 승률이

오지고지리능데,,,,,, 

 

 

 

결과는 놀랍게도 송잼민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송쪽이가 이거 집에서 해봤어서,,, 가능한,,,,

큰눈 작눈이랑 엄마랑 했던 게임이라 ㅋㅋㅋㅋㅋ 태영이를 이김ㅋㅋㅋㅋ

기분 맥스찍은 형준이 붕방붕방해주는 힘센 세림이형 ㅋㅋㅋㅋㅋㅋ

 

 

 

요거는 4월 6일 쇼챔 ㅋㅋㅋㅋ 엔딩은 원샷이겟쬬 1대 2대 원샷 멤버 형준 세림이는 

그래서 이날 엔딩 포즈를 똑같이 맞춤ㅋㅋㅋㅋㅋㅋ 게임 외라서 

 

 

쇼챔 1대 2대 엔딩원샷 왕자님들은 게임할 필요없어서

엔딩 포즈 똑같이 맞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생각엔,,,,, 형준이가 늘 하는 포즈라 ㅋㅋㅋ 저 머리 귀에 꽂기 ㅋㅋㅋㅋㅋ

박장꾸가 따라한듯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