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첫 인사 시간에 2개국어하는데 갑자기

세림이형은 귀여어 할 수 있다고 귀여어 시키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하지 않고 태국어로 맞받아치는 흑발존잘남...

 

진짜 다시는 박세림 머리카락 가지고 장난치지마라 스타쉽아 ,,,, 

고맙다,,, 하필 영상에 남는 날 흑발해줘서... 역시 최고의 기획사

칭찬합니다.... 

 

 

원래 개인짤은 잘 안뜨는데...

아니 박세림 물 먹다말고 갑자기 이렇게 멋있을일 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진짜.... 얼굴이 살았다 ㅠㅠㅠㅠ

 

 

 

ㅋㅋㅋㅋ세림이 필살기 썼다고 흑발머리 했다고 자랑중ㅋㅋㅋㅋㅋㅋ

근데 세림아 너는 진짜 흑발이야..... 갈발도 안되고 파란머리도 안되고

그냥 흑발이 찰떡이니 다시는 딴맘 먹지마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이빈은 무대에서만 볼 수 있을텐데

여기 셂송셂송 마주보는 파트가 있어서 ㅠㅠㅋㅋㅋㅋㅋ

시원한 칵테일 한잔~ 하고 엘런이가 할때 ㅋㅋㅋㅋㅋ

양일 다 마주보고 예쁘게 웃는 ㅠㅠㅠㅠㅋㅋㅋㅋ

 

 

 

 

셂송셂송은 아니지만,, 이부분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민이가 LVT💖 하고 멤버들 따라하는거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러비티최수종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클라우드나인에서 항상 세림이가 형준이 업어주거나 안아줬는데 ㅋㅋㅋㅋㅋ

이번에 형준이가 세림이 공주님 안기 해주려고 한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

공주님 패대기치기 됨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어지간해서 콘서트에서 울지 않는 냉혈인간인대,,,

세림이가 할머니 할아버지 손에 컸는데 오늘 오셨다고, 캄서

자기 사랑해주는 러비티 이만큼이나 생겼다고 

자랑할때 울컥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할머니 할아버지가 키워주셔서,,

저 마음 알것같구,,,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직전 팬미팅이랑 비교해도

공연장에 박세림 슬로건이 진짜 엄청 많이 무지하게 늘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세림아 너는 더 잘될거야... 형준이두,,,, 그렇지만,,,

진짜 너네는..ㅠㅠㅠ 우리 효자즈는 진짜 잘될거야.... 

 

 

형준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오늘 2층에서 봐서 ㅠㅠㅠㅠㅠㅠㅠ

쭈니 오늘은 안울고 의연하게 위트잇게 말 잘하네 했는데

방송으로 보니까 눈물 흘리고 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쉽한테 믿어달라던 쭈니 말이 너무 맘에 와닿아서...

진짜 시발,,,, 잘할 수 있는 애들이니 방향 좀 잘 잡기만 하고

믿고 맡겨주세요 이렇게 착한애들 모아놓는것도 능력인데 ㅠ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