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형준이 진짜 개잘놀래 ㅋㅋㅋㅋㅋ

의자 가운데 있었는데 다음컷에 왜 원진이 무릎위에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가 중간으로 형준이 옮겨놨는데

놀래자마자 바로 또 세림이쪽으로 날라가는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진짜 놀릴맛 미쳤다.......

클로즈업 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가드치는 박세림 왤케,,, 왤케 멋잇음... ? 

 

 

 

 

 

 

 

 

ㅋㅋㅋㅋㅋㅋ드디어 5화에서 같은 편이 된 셂송셂송 ㅋㅋㅋㅋ 

형아 믿는구석이 있어서 약간 기 살은 형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근데 형준이 때문에 세림이 초단기 팡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