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날 본방도 재밌었는데 비하인드도 너무 재밌네 ㅠㅠㅠㅠㅠ

나란히 손잡고있다가 겟클로저 하는 셂송셂송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춘것도 아닌데

형준이 춤사위가 너무 대견한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똥밟았네 왤케 잘춤ㅋㅋㅋㅋ

 

 

 

빵은 쪼금 먹고싶은데 절대 자기손으로는 먹기 싫은 형준이 ㅋㅋㅋㅋㅋㅋ

민희한테 계속 달라고 ㅋㅋㅋ 민희가 그래서 잘라줬는데도 먹여달라고 찡찡대는데

옆에서 조용히 빵 손에 들고 형준이 달래주는 세림이 ㅋㅋㅋㅋ

진짜.. 박다정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먹여주기만 하는거 아니고 빵부분 자기가 한입먹고 주는것도 너무 자연스럽고 좋음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석에서 부채질해주는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른 스텝들 다 파카입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를 효도라고 해야해 불효라고 해야대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