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춤멤특집이라 셂송 같이 나와서 이거 비하인드 뜨겠구나했는데

비활동기라서 그래도 가망없이 기다리긴 할 줄알았는데,

예상보다 이르게 씨레코드 ㅊㅋㅊㅋ!!!!!! 맡겨놓은 셂송셂송 수거는 언제나 신남

 

쭈니 장염 시절이면 민희였나 정모였나 누구 숙소 브이라이브할때

약사가지고 왔을때인데,,, ㅠㅠ 홀쭉강쥐 송형준 ㅠㅠ

 

 

 

안쓰럽긴 했으나 그렇게까지 디테일하게 알고싶지 않앗던 오빠들으 ㅣ화장실 사용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세림이 춥게 입어서 계속 춥다춥다 하더니

형준이 앙고라니트에 푹빠짐ㅋㅋㅋㅋ

 

 

이때가 한창겨울이라 박세림 거의 송형준 핫팩으로 쓰고 있고

앨런이는 면티만 입은거 후회하고 ㅋㅋㅋㅋㅋㅋ

승리자는 역시 송앙고라일까,,,, 

 

 

하루종일 붙어다닐텐데도 할말이 끊이지가 않는 사이좋은 셂송셂송 ㅋㅋㅋ

정말,,, 어떻게 이렇게까지............ 잘맞지....

너무 좋아 우리 효자즈 박세림 송형준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창고에서 숙소생활하면 어떨거 같은지 궁예하는데 ㅋㅋㅋㅋ

세림이가 여기 아무것도 없고 너무 춥고 현실적으로 막 이야기하는데 ㅋㅋㅋㅋㅋ

형준이가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라니까 갑자기 너무 좋다는 박세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니 여기서 팬미팅도 하고 콘서트도 할건데

러비티는 2층에 박쥐형태로 매달려서 관람하는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세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