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체가 튼튼하지만 부실하다는 세림이형은

역시나 형준이 픽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니가 게임하기 좋은 그런.. 그런 각이지

 

 

 

ㅋㅋㅋㅋㅋ아니 세림이 비교해보면 진짜

혼자 하체운동의 정석처럼 하고있음 ㅋㅋㅋ 조금의 꼼수도 없이 ㅋㅋㅋㅋㅋ

 

 

 

천천히 하다가 갑자기 개빨리하는데 조금의 흔들림도 없는 세몬스 침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자기가 안기고싶다더니 누가봐도 1등각 

 

 

 

결승전이라 힘들다 힘들다 하는데 형준이가 괜찮아??? 하니까

슬쩍 고개 끄덕끄덕 해주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시발..개멋있네... 

 

 

 

너무 셂송셂송이 우승할 것 같았는데

당연함. 세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정다정 포옹하며 마무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