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어디서 많이 본 검은퍼가 나타나서 

하 오늘은 짧게한대서 녹화안누르고 보고있었는데

땅치고 후회했내 ㅋㅋㅋ

 

 

오자마자 형준이 볼가지고 장난치는 세림이 ㅋㅋㅋㅋㅋ

옷도 색만 다르게 맞춰입고 왔네 귀엽게 ㅋㅋㅋㅋㅋ

셂송셂송 제발 브이앱 같이 해 ,,ㅠㅠ

 

 

 

ㅋㅋㅋㅋ형준이가 먹던 돼지감자 음료수가

쭈니네 어머님이 해주신 보리차랑 맛이 비슷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세림이형한테 우리엄마가 해준 보리차 먹어봤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림이 당황해서 아무말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아,,,,, 주기는 주고 물어보는거지,,,, ?

형준이 어머님이 끓인 보리차 ,,,,, 

ㅋㅎㅎㅎㅎㅎㅎㅎ

 

 

 

 

 

 

하 짧게 왔다가도 이렇게 재밌는데,,,,

셂송셂송 브이앱하면 얼마나 행복할까 ...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