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박세림 공주에게 충성을 다하고 동화책도 읽어줬지만

왕자 후보에서 탈락한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속냐 쪼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에서 맨날 뭐 선택하는거 할 때마다 형한테 버림받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속는 송형준ㅋㅋㅋㅋ

 

 

 

세림이 형에게 늘 속아왔던 쪼푸으 ㅣ험난한 인생,,, 

 

 

 

 

 

글구 진심으로 서운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서 말리는 시누이 태영이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면 울컥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세림이와 루비의 결혼식을 축하해주는 송난장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봐 개추운가봐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갓더케이 원더케이 세계 3대 성인 예수님 부처님 원더케이님 답게,,,

마지막은 감동적이고 훈훈한 마무리영상 틀어줌ㅋㅋㅋㅋㅋㅋ

세림이 근데 자기는 멤버들한테 한명한명 다 말했는데 편집됐다고,,,

원더케이님 제발,,,, 영상 풀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정노동하는 형준이 부분도 풀로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오늘도 끝만은 훈훈하게 마무리하는 사이좋은 셂송셂송 

 

 

 

이거는 크래비티 폭로전에서 형준이 코떼묵는 세림이

 

 

 

 

이거는 씨레코드 셂송이 유닛으로 붙은 날인데,,,,

저날 회식한다고 이제 복습,,,

 

 

 

이거는 3월 20일에 올라온 셂송셂송 틱톡!!! 추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