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갑자기 쭈니가 자기 바다에 빠지면 구해줄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솜사탕 바다 건지기 찍고잇어서 그런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준이 수영잘하니까 옆에서 응원만 하겠다는 셂쪽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형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구름 밑에 형준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냅다 깔고뭉개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잔뜩 깔아뭉게고나서 송쪽이 구출해주는 세림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구름까지 한번에 ㅋㅋㅋㅋ

 

 

 

ㅋㅋㅋㅋ머리 몽실몽실 해진 형준이 머리카락 가지고노는 정모랑 세림이형 ㅋㅋㅋㅋㅋ

박세림 참 다정한게 딴짓하고 있다가도 형준이가 뭐 웅얼거리는거

말대답 다 해주고 호응해줌....

 

설령 쭈니가 찾는 괴롭힘의 주체가 본인일지라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