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간만에 대면팬싸 다녀왓다,,,,,, 

우리 천사갓기들 오늘도 역시나 러비티 밥줄 챙기는 세림이 ㅋㅋㅋㅋ

하지만 가장 밥을 먹어야할 사람은 박세림씨 당신입니다

 

저때가 일곱시 넘었는데 점심밖에 못먹었따고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마음 찢어짐

 

 

숙취 메이크업이 찰떡콩떡인 송형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봐 진짜 귀여워 미쳣어,,,,,,,

움짤 뜰때 그 흔한 토파즈조차 안걸어주는데도 애들 너무 예쁘고,,,,,,,

ㅠㅠㅠㅠㅠㅠ그 와중에 포스트잇에 정모랑 서로 얼굴 그려준거 완전 시강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자리가 좀 너무 정가운데라서 계속 시선이 마주치는데

간만에 본 존잘남신 박세림 너무 잘생겨서 쌍따봉하고잇엇더니

예쁘게 웃으면서 따라하는 세림이,,,

 

아줌마 따봉 잘하지,,,?

 

 

 

ㅋㅋㅋㅋㅋ러비티가 준 팬싸템 사이에 마스크 껴있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

송쪽이 신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이 곰돌이 머리띠 하고있을때 너무 대천사같았음 ㅠㅠㅠㅠㅠㅠ 송형준 ㅠㅠㅠㅠㅠㅠㅠㅠ

쉬는시간 사이사이에 팬들 다 쳐다보면서 포즈취해주고 이야기들어주고

너무 착해 예뻐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돼지토끼같은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캠은 옆에 거치해놓고 보통 폰으로 막 전광판으로 글씨쓰거나

애들보고있거나해서 몰랐는데 집와서 캠보면 

세림이는 항상 카메라 아이컨텍함서 팬서비스 왕창해줌ㅋㅋㅋㅋㅋ

프로아이돌,,,, 하아 ㅠ 

 

 

 

박세림 고소하고싶다 진짜,,,,,, 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