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밥먹고오니 애들 브이라이브중 ㅋㅋㅋㅋㅋㅋㅋ

데뷔 2주년맞이 단체 브이앱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컨셉이야기하는데 형준이는 남친룩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우빈이가 남동생룩??? 하니까 씅질내면서 아니 남친룩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세림이는 뭘 하고싶은거지 ㅋㅋㅋ

ㅋㅋㅋㅋ뒤에 계신 세림이가 찐 남친룩이라고 팬들이 댓글다니까

형준이 시무룩해짐ㅋㅋㅋㅋㅋ 세림이형이 남친룩이래 ,,, 

 

 

ㅋㅋㅋㅋㅋㅋ포브스선정 말랑귓불 당첨된 형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촉감놀이 즐기고있는 박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오늘 타임캡슐 편지쓰며 운 사람들 찾아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크래비티 공식지정 울보즈 눈물 대왕

모든 자리에서 눈물많은 노인 다된 박애기씨와

누가 울면 따라우는 송형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 니가울었네 아니네 니가울엇네

 

그냥 둘다 울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년 오늘 울보들,,,,,,

진짜 셂송셂송 내가 한번 사랑한다 ,,,,,,,, 

효자새끼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림이 아버님의 보물 ㅠㅠㅠ

형준이 누님들의 보물아 ,,,,

그리고 러비티으 ㅣ보물이기도 한,,, ㅠㅠㅠ

 

 

사랑하는 우리 셂송셂송 ㅠㅠㅠㅠㅠㅠㅠ

오래오래 함께 걷자 

 

 

 

 

+ 추가 그날 같이 올라온 일본방송 ㅋㅋㅋㅋ

고삼차의 맛과향을 꼭 형준이에게 나눠주고싶은 박세림 ㅋㅋㅋㅋㅋㅋ

 

 

 

추추가!

첫콘날 레이나잇할때 셂송셂송 머리 맞대던 짤 ㅠㅠㅠㅠㅠㅠ

저날 돌출옆에서 셂송셂송 슬로건 열심히 흔들고 있었는데

애들이 저래서 진짜,,,, 너무 좋았음 ㅠㅠ 울뻔했음 ㅠㅠ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