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날이 안추워보이는데 개추운날이라서

ㅋㅋㅋㅋ손시려운지 넣고 있는 세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갑자기 두더땐쓰!!!

 

 

 

그러다 감독님이 컷하니까 자연스럽게 과거토크 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물흐르듯 자연스러운 진행 ㅠ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효자 금쪽이들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지간히 추웠는지 쭈니가 입은 옷은 다 부러워하는 셂쪽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근데 세림이 저날 착장 너무 좋아 ㅠㅠㅠ 형준이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날 착장으로 무대 안하니 ㅠㅠㅠ

 

 

 

하 그리고 이건 움짤이아니지만

세림이가 오늘 올려준 셂송 포토매틱 진짜 기절해 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예쁜짓만 골라하지 ???????????????????????????????????????

진짜 크래비티 최강 효자즈 사랑한다,,,, ㅠ 

728x90